제주시 - 서쪽여행지

[안덕면]연말엔 오붓하게 가족끼리, 키즈펜션 ‘키즈코지펜션’

(주)교차로-제주 2020. 12. 23. 09:23
반응형


키즈코지펜션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가 편안한 감성 숙소



전국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다시 또 일상이 마비가 되고 있다.

그래도 1년 정도 겪다보니 모두가 나름대로 대처하는 방법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것 같다.

2020년 연말에는 모임이나 파티는 없어야 한다.

그 시간을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에 집중해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된다.

그동안 이런저런 핑계로 소홀했던 가족들과는 이런 때일수록 더욱 돈독하게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면 힘든 시간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키즈풀빌라 ‘키즈코지펜션’을 소개한다. 올 겨울은 모두 함께 집에서 따뜻하게 연말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조금은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하룻밤은 우리집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안덕면 신화월드 근처에 위치한 ‘키즈코지펜션’은 작은 골목 안에 위치해 있다. 마을 안에 위치해 있지만,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다른 사람들은 침범할 수 없는 우리만의 공간이 펼쳐진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은 물론 어른들에겐 창밖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로움도 제공한다. 패밀리 사이즈 침대가 있는 방이 두 개나 있어 대가족이 함께 해도 좋다.



입구에 들어서면 높은 천장과 화사한 인테리어가 기분을 좋게 한다.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방이 아이들의 놀이터로 만들어진 방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 방에 가득 차있다. 커다란 기차길이 있는 테이블과 음식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 그리고 2층 침대에서는 오붓하게 대화도 나눠볼 수 있다.



그리고 거실 바로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우리만의 풀장이다. 가족이 다 함께 들어가서 놀아도 될 만큼 넓다. 튜브나 장난감들도 있어 여름에 못다한 물놀이를 하기 딱 좋은 공간이다.



주방에는 커피머신, 토스터기, 전자렌지, 밥솥 등이 기본으로 셋팅 되어 있고, 간단한 다과도 준비되어 있어 티타임을 즐기기도 좋다. 어린 친구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아이들 식기에도 감동하게 될 것이다.


마당에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가스를 이용한 그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밖에서 비싸게 사먹는 돼지고기보단 저렴하게 마트에서 고기를 사와 가족들과 함께 구워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 법이다. 싱크대 밑 수납공간에는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양념은 있으니 따로 구비할 필요도 없다.



마당에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멋진 해먹도 있어 여름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이용해보고 싶은 공간이다.


주변 마을도 조용해서 저녁엔 가족끼리 오붓하게 탁자에 앉아 별을 보며 이야기도 할 수 있고, 거실에 있는 큰 창을 열면 마치 캠핑을 하는 것 같은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우리집이 아닌 다른 공간에 가면 보통 ‘이것도 없고, 저것도 없네..’라며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곳에선 그런 불편함은 전혀 느낄 수 없었다. 욕실에는 아이들 바디워시까지 구비되어 있어 칫솔과 옷 그리고 설레이는 마음만 가지고 하룻밤 지내고 갈 수 있다.


키즈코지펜션

-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본동로 34(동광리 958-3)

- 문의전화 : 010-6634-84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