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전시·행사

제주 캐릭터들 ‘서귀포 한 자리에 모인다’ 2022 제주애니아일랜드페스티벌’

(주)교차로-제주 2022. 9. 23. 09:19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지역애니메이션 콘텐츠 산업의 기반조성을 위한‘2022 제주애니아일랜드페스티벌’를 문부공원과 서귀포 기적의도서관 일대에서 진행된다.

 

 

2022 다가감(多加感)프로젝트 일한으로 진행하는 2022 제주애니아일랜드페스티벌은 지난 9월 15일 도내 애니메이션기업 그린우드의 프린세스바리 포함 9개 기업의 캐릭터전시를 시작으로 9월 24일에는 재활용품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캐릭터놀이터, 지역애니메이션캐릭터 탈인형들과의 포토타임, 가족이 함께보는 인형극, 마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서귀포 문부공원을 캐릭터들이 살아숨쉬는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서귀포 기적의 도서관과 함께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다채로운 전시와 공연을 운영하며 방문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의 세부적인 사항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가 되어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애니아일랜드페스티벌을 통해 서귀포에서 도민들에게 지역의 우수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766-07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