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전시·행사

키움학교, 9월 3일 나눔 책 잔치 열린다!

(주)교차로-제주 2022. 8. 29. 08:58
반응형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키움학교’에서 오늘 9월 3일 오후 2시~6시까지 4시간 동안 제주시 정존7길 19, 정화빌딩 3층에 위치한 키움학교에서 나눔 책 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키움학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 책 잔치’를 통해 생활 속에서 나눔을 배우고 또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나눔 책 잔치는 크게 3개로 행사를 나누어 진행하는데, 어린이들이 물건을 판매하는 아나바다 장터와 물품 기증 참여로 기부에 참여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그리고 초등학교 1학년~3학년을 대상으로 책놀이 체험수업이 진행되는데, 신청 기간은 8월 26일까지다. 그림책을 읽고 책놀이 활동을 해보는 시간으로 황금팽이 책을 읽고 나만의 팽이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2시~5시로 매 시각 정시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나눔 배지 만들기, 딱지왕 체험 등 나눔 책 잔치를 관람하는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키움학교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 책 잔치’를 통해 생활 속에서 나눔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나바다 장터 기증물품에 대한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또한 사랑의 나눔 독서카드 기부금은 ‘키움학교 책 친구들 일동’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반응형